공지사항

한국과학기술지원단을 소개합니다.

한국과학기술지원단 sub navigation

제목 제 19회 KSEF 과학프로젝트대회(국내) 본선 심사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05 조회수 2,453

안녕하세요, KSEF 담당자입니다.

KSEF 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학생 여러분, 선생님,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본선 심사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분과별 개별 안내는 참가 학생 및 학부모님께 개별 안내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선 심사 안내

1. 일시

 - 고등부 : 2022115() ~ 16(), 분과별로 상이, *개별 안내된 시간표 참고

  1)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개별 심사 시간 20분 전부터 등록 가능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심사가 끝나면 개별 귀가하시면 됩니다.

  3) 심사 참석을 위한 공문이 필요한 경우는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중등부 : 2022117() *개별 안내된 시간표 참고

 

2. 장소

 - 고등부 : 유성호텔(대전 유성구 온천로 9) 본관 10층 프리미엄 라운지

  *COVID-19 방역조치 강화로 인한 만 19세 이상 다중이용시설 방역패스 적용수칙에 따라 학부모님은 호텔에 입장 불가합니다.

 - 중등부 : 온라인 협의회(참가방법 개별 안내)

 

3. 심사방법 : 대면 개별 발표심사

  1) 발표는 한국어를 원칙으로 하고, 영어 질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총 심사 시간은 15분입니다. (7분 발표, 8분 질의, 발표 시간 엄수)

  3) 발표는 사전 제출한 발표자료(pdf)를 이용하여 진행하며, 변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심사 시 동영상 재생, 프로토타입 시연이 가능합니다.(, 발표 시간 내에서 활용)

  5) 불가피하게 팀원 일부 또는 전체가 심사에 불참하는 경우, 증빙자료를 제출하시면 비대면 심사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112일까지 전화로 문의, 비대면 심사로 전환되는 경우 기존 배정된 심사 일정과 상이할 수 있음.)

 

기타 안내

- 학생들 인적사항이 불명확하여 생긴 경우(이메일 및 연락처 정보 미비)에 대해서는 KSEF에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으며, 참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은 학생들을 연락처가 명확치 않으므로 KSEF 본부에 전화나 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심사를 위해 사전에 다중이용시설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 출입을 삼가해 주시고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올바른 손씻기 등 개인 위생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열이 있거나(37.5기준) 코로나19 관련 증상이 의심될 때에는 직접 방문을 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최수빈 연구원(041-577-5733, ksef@ksef.or.kr)

COVID-19로 인한 순환 및 재택근무 시행중이므로, 유선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메일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